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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센터

자주묻는 질문 목록

  1. 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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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관리자 > 게시판 > FAQ관리에서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2. Q

    폰디다스 기본적인 Q&A 

    Q. 동네대리점과 어떤차이가 있나요?


     A. 일반동네대리점은 할인이 없지만 저희는 슈팅할인이 있어서 저렴합니다.



     Q. 2대할건데 추가적으로 할인이있나요?


      A. 공동구매방식으로 진행중이라 추가할인은 어렵습니다.



     Q. 약정/할부는 1년가능한가요?


      A. 약정은 요금할인, 공시지원 모두 동일하게 2년 입니다 할부는 24개월로만 진행되며, 개통 후 고객센터에서 할부금수납 가능합니다.         (중도상환수수료없음)



     Q. 부가서비스는 필수인가요?


      A. 저희는 고객님들의 편의를 위해 부가서비스는 따로 넣지 않습니다.



     Q. 현금완납 진행하고 싶습니다


      A. 개통후 114 또는 대리점 방문하셔서 카드 및 이체로 할부금수납이 가능합니다.



     Q. 2G서비스종료


       A. 2G -> 5G 기기변경시 최대70프로 요금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높은요금제를 사용해도 슈팅할인은 슬림요금제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Q. 접수 후에 가격이 변동될수도 있나요?


      A. 시장안정화가 지속되어서 그럴수는 있지만 , 개통이 불가능 할수는 있어도 , 가격이 더 비싸지거나 그런일은 없습니다.



     Q. 요금제유지기간은 어떻게되나요?


      A. 공시지원금 185일 / 요금할인(선택약정) 경우 130일 입니다.

         - 유지 기간 지나고 요금제 하향 조정 하세요!

           고가 요금제 개통 후 저가 요금제로 하향 시 위약금 50만원 청구됩니다.
  3. Q

    폰디다스만의 혜택

    1. 사은품이나 다른부분으로 하지 않습니다.


    또또할인으로 고객님께 만족을 드리고 있습니다.


  4. Q결합, 카드결합, 제휴카드

    Q. 결합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기기 변경인 경우 결합이 유지되고, 통신사이동이신경우는 개통 후에 대리점 방문해서 결합 가능 합니다 (1달 이내)



    Q. 카드 결합은 언제 어떻게 하면 되나요?


         A. 개통 후 2주일 내로 신청하셔야 하며, 제휴 카드 신청은 114에서 안내받으실수있습니다.

  5. Q

    기기변경 , 번호이동

    Q. 기기변경 개통은 어떻게 진행하나요?


         A. 기기변경 기존 유심 사용하시면 저희가 개통까지 진행해서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고객님 사용하시는 휴대폰이 잠시 사용 불가하게 되시면 당황하지 마시고 

            사용하시는 휴대폰 껐다 켰다 2~3번만 하시면 되시고요, 혹시라도 이런 현상이 없으셨다면 저희 쪽으로 연락 한번 부탁드리겠습니다 ^_^



    Q. 번호이동 개통은 어떻게 진행하나요?


         A.  번호이동은 최대 일주일 정도 걸릴 수도 있어서 배송요청과 동시에 개통 요청도 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6. Q

    배송문의 

    Q. 오늘 신청,주문하면 언제 배송 가능 할까요?


         A. 재고는 물류 팀이 따로 있어서, 재고가 발송이 된다면 운송장 번호를 문자로 보내드리고 있으며 당일 발송이 불가능한 경우에는 담당자가 따로 연락 드리고 있습니다 최대한 빠른 배송 해보겠습니다



    Q. 배송 받았습니다 어차피 개통할 건데 뜯어봐도 되나요?


         A.통신사에서 어떤 지침이 내려올지 몰라 개통되기 전에는 절대 개봉하시면 안됩니다 



    Q. 퀵으로 받을 수 있을까요?


         A. 모든 배송은 택배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죄송합니다 ㅠ.ㅠ 



    Q. 배송 날짜


        A. 당일 접수 후 4시까지 해피콜까지 완료 시 당일 발송 되며 지역마자 1-2일 소요됩니다.

  7. Q

    개통관련 

    Q. 개통 연락은 주나요?


         A. 따로 연락은 드리지 않고 고객님 사용하시던 휴대폰이 전화사용 끊기시면, 개통된 거라 생각하시고 저희 쪽에서 보내드린 기기 개봉하시고 유심 넣어서 바로 사용해 주시면 되세요 .


    Q. 안정화는 언제 풀릴까요?

         A. 대략 3일~1주일 정도 생각하고 있으며, 더길어질수도있습니다 ㅠ.ㅠ 공무원분들이 개통 하지마! 하고 계십니다..



    Q. 지금 쓰고 있는 핸드폰 데이터 연결이 끊겼는데 새 폰으로 개통 완료된 건가요?

         A. 네 맞습니다 , 유심을 넣어서 키면 사용 가능하십니다.



    Q. 신청하면 개통은 언제 되나요?


         A. 통신사이동(번호이동)의 경우 기기 수령 후 당일~5일, 기기 변경의 경우 신청 당일~3일 정도 이며 시장 안정화 적용 시 10일까지 걸릴 수도 있지만, 시장 안정화 인 경우 통신사 자체적으로     적용이라 어느 판매처든 다 동일하게 적용 받습니다.



    Q. 계약서 보내주실 수 있나요?


         A, 접수하신 마이 페이지로 계약 내용이시며, 가입 내역 확인서 메일로 보내드릴 수는 있고, '통신사 별 모바일 고객센터(통신사 고객센터 어플)'을 통해 확인하시면 할부 원금, 요금제 등   직접확인가능합니다.



    Q. 개통 연락 주나요?

         A. 고객님 사용하시던 휴대폰이 먹통/끊김 현상이 발생되면 개통된 거라 생각하시고 저희 쪽에서 보내드린 기기 개봉하시고 유심을 넣어서 바로 사용해 주시면 되세요 : )


  8. Q

    위약금

    Q. 위약금


         A.  2년 약정 중 18개월 이상 쓴 경우, 기기 변경 시 위약금 유예, 2년 쓰고 재 약정 할 경우, 첫 재 약정이시면 유예 되고, 2번째이시면 1번째 유예 된 위약금이 발생하십니다.


    Q. 위약금 대납


         A. 현재 새 휴대폰에 슈팅 할인이 들어가고 있어서, 기존에 위약금이 남으신 것은 고객님께서 남부를 해주셔야 합니다.

  9. Q

    할부금

    Q. 현재 할부금이 남아있는데 개통은 될까요?


         A. 전 단말기 할부량은 무관하게 개통은 가능하십니다.^^ 

            남은 할부는 남은 개월 수 만큼  청구 됩니다.

             114 통신사 고객센터로 한번에 수납도 가능하십니다.

  10. Q

    신청시 진행 상황

    현재 순차적으로 진행중인데 언제 완료되실지는 정확한 답변이 불가합니다 


    배송시작되면 20시 이전으로 배송문자 드리고 개통시  따로 연락없이 진행됩니다^^

  11. Q

    새단말인가요, 언제까지 개통 대기/지연되나요, 선불폰쓰고잇는데

     Q. 휴대폰은 새것인가요?


        A. 저희는 공식휴대폰쇼핑몰이며 휴대폰은 모두 미 개봉 새 휴대폰입니다.



    Q. 언제까지 대기 / 개통 지연 해야 하나요?


         A. 고객님 성함과 전화번호를 알려주시면 최대한 신경 써서 진행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불편 드려 죄송합니다. 



    Q. 선불 폰 쓰고 있는데 번호이동 / 기기변경 가능하나요?


         A. 후불에서 후불만 개통 가능합니다~ ^_^

  12. Q

    자급제가 더싼가요?

    Q. 자급제가 더 싸지 않나요?


         A. 자급제도 싸게 사려면 신용 카드를 사용 해야 하는 조건이 있으며, 자급제 요금제 1~2만원 사용 할 고객이라면 자급제가 더 쌉니다.

      

           - 그 외에는 공시지원금 + 판매자 할인 받고 추가로 제휴 카드 할인 30만원 사용 시 월 13000원 할인을 적용하면 자급제 보다 훨씬 더 저렴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즉, 판매자 할인 없이 대리점에서만 구매하는 고객이라면 자급제가 더 쌀 수는 있어도, 폰메리카노, 옆커폰 등 판매자 할인이 들어가면 자급제가 더 비쌉니다.

           

  13. Q

    개통불가

    Q. 개통이 불가 한 유형은 어떻게 되나요?


         A. 다 회선 사용자, 단기 사용자, 신규 가입, 알뜰폰사용중 입니다.

  14. Q

    납부방법 변경, 개통시 할부금/위약금 ,법인서류 문의 

    Q. 요금납부계좌 또는 카드를 다른사람껄로 가능할까요?


         A. 죄송하지만 본인명의로만 가능하시며, (청소년은 법정대리인 가능) 개통 후 114로 변경가능합니다.



    Q. 기존휴대폰 할부금/위약금 정리해야하나요?


         A. 기존폰의 할부금 위약금은 요금으로 청구되실거며, 일시상환은 114를 통해서 추후에 가능합니다



    Q. 법인 접수는 필요서류가 어떻게되나요?


         A.  1 - 대표자신분증, 2 - 사업자등록증,  3 - 법인인감날인된 위임장,  4 - 신청자신분증

  15. Q

    대리인 구매

    Q. 대리인 구매는 어떻게 진행 될까요?


         A. 미성년자 자녀의 폰 일 경우) 법정 대리인 신분증, 등본 스캔 후 이메일로 보내주셔야 합니다.

            부모님 또는 가족폰) 개통자 번호로 문자 발송 시 " 성함과 동의합니다" 답장 시 가능합니다.

            친구 및 지인) 개통자 번호로 문자 발송시 "성함과 동의합니다" 답장 시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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