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고객센터>자주묻는질문

고객센터

자주묻는 질문 목록

  1. Q

    ▶ 폰디다스 기본적인 Q&A ◀

    Q. 동네대리점과 어떤차이가 있나요?


        A. 일반동네대리점보다 저희는 할인률이 최대로 들어가고있기때문에 대리점보다 가격이 훨 저렴하십니다. 




    Q. 2대할건데 추가적으로 할인이있나요? 


        A. 공동구매방식으로 진행중이라 추가할인은 어렵습니다. 




    Q. 약정/할부는 1년가능한가요? 


         A. 약정은 요금할인, 공시지원 모두 동일하게 2년 입니다 할부는 통신사,대리점에따라 차이가있지만 24개월부터 선택가능하십니다. 




    Q. 부가서비스는 필수인가요?


        A. 저희는 고객님들의 편의를 위해 부가서비스는 따로 넣지 않습니다.




    Q. 현금완납 진행하고 싶습니다


        A. 개통하시구 14일이후 114 또는 대리점 방문하셔서 카드 및 이체로 할부금수납이 가능합니다. 




    Q. 접수 후에 가격이 변동될수도 있나요?


        A. 통신사 사정에따라서 가끔 가격이 변동될수는 있지만 최대한 맞춰드리겠습니다.




    Q. 요금제유지기간은 어떻게되나요?


        A. 공시지원금 185일 / 요금할인(선택약정) 경우 130일 입니다.

          - 유지 기간 지나고 요금제 하향 조정 하세요!

       (단 일정금액 미만으로갈시 위약금 발생 할수 있습니다)



    Q. 외국인 가입도 가능한가요?

       A. 죄송하지만 온라인 특성상 외국인분들은 가입이 불가능하십니다. 
  2. Q

    ▶ 폰디다스만의 장점 ◀

    ■ 모든 구매 고객들께 사은품8종 증정되고 있습니다


    - 어댑터, 강화유리, 투명케이스, 3중 데이터케이블, 10.000mA보조배터리, 스마트그립톡, 마스크스트랩, 휴대용 손소독제

    (상품 품절시 다른상품으로 대체됩니다.)




    ■ 각종 이벤트가 있습니다.


    - 지인추천이벤트, 포토후기이벤트, SNS후기작성 이벤트 등




    ■ 일반 오프라인매장보다 가격이 훨씬 저렴합니다.


    - 할인률 최대로 들어가고 있어, 오프라인매장보다 요즘은 온라인구매 추세입니다.




    ■ 요즘같은 코로나시국에 알맞은 폰디다스입니다.


    - 직접 대면할필요 없고, 간편하게 집에서 택배 받으시구 전화로 개통도 가능합니다.




    ■ 빠르고 친절한 상담을 우선으로 합니다.


    - 전화연결이 안될시,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로 빠른상담 연결 가능합니다. 


  3. Q▶ 결합 & 카드결합 &  제휴카드 & 납부방법 ◀

    Q. 결합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기기 변경인 경우 결합이 유지되시나 할인률 변동이있을수있습니다, 통신사이동이신경우는 개통 후에 대리점 방문해서 결합 가능 합니다 (1달 이내)

             (해피콜때 또는 접수전 먼저 문의주시면 조회 도와드리겠습니다.)




    Q. 카드 결합은 언제 어떻게 하면 되나요?


         A. 온라인 특성상 개통 후 10일 내로 신청하셔야 하며, 제휴 카드 신청은 114에서 안내받으실수있습니다.




    Q, 요금납부계좌 또는 카드를 다른사람껄로 가능한가요?


        A, 본인 명의로만 가능하시며, 다른분껄로 등록하시려면 필요 서류들이 있습니다.

        (자세한 안내는 폰디다스 1661-7252나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4. Q

    ▶ 기기변경 & 번호이동 진행방법 ◀

    Q. 기기변경 개통은 어떻게 진행하나요?


         A. 기기변경이실경우에는 기기배정과동시에 개통진행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유심동일하실 경우)

           기기변경이셔서 개통이완료되시면 기존휴대폰이 잠시 끊기실수있으시나, 2~3번정도 껏다켜주시면 다시 사용가능하십니다.

           보통 기기변경은 1일~3일정도 소요되지만, 통신사 사정에따라서 조금더 소요되실수 있습니다.




    Q. 번호이동 개통은 어떻게 진행하나요?


         A.  번호이동은 기기를 받고 개통진행을 해야하는 부분이므로,

              기기받는즉시 저희 폰디다스 1661-7252로 연락주셔서 개통요청하시거나,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해서 개통요청 해주시면 되십니다.

              번호이동 개통은 최소 일주일에서 조금더 소요될수있으시고, 번호이동 또한 통신사 사정에따라서 조금더 소요되실수 있으십니다.

  5. Q

    ▶ 배송문의  ◀

    Q. 오늘 신청,주문하면 언제 배송 가능 할까요?


        A. 접수당일 재고가 있다면 당일 출고되어 영업일기준2~3일정도 소요되십니다.(택배사에 따라,지역에따라 조금씩 오차는 있음)

             만약 재고가 없다면 조금 여유를가지고 기다려주셔야 하십니다 단 원하시는 재고,색상 최선을다해 찾아드리겠습니다.




    Q. 배송 받았습니다 어차피 개통할 건데 뜯어봐도 되나요?


        A. 개통되기 전에는 절때로 기기 개봉하시면 안되시고 아이폰일경우 비닐조차 뜯으시면 안되십니다.

             통신사에서 어떤 지침이 내려올지 모르고, 개통불가 사유가 생길수도 있는부분이라 개통이되면 기기를 뜯어주셔야 하십니다.

            (개통되기 전 기기개봉을하시고 만약 개통불가로 개통이 안되었을경우 고객님께서 기기값을 부담해주셔야하십니다.)




    Q. 퀵으로 받을 수 있을까요?


        A. 대리점마다 다르므로 퀵을 원하신다면 접수 전 상담을 통해 한번더 문의주시면 빠른 답변 도와드리겠습니다.




    Q. 배송 날짜


        A. 당일 접수후 2차신청서까지 완료되고 택배 마감전이라면 당일 출고 가능하시고 택배는 영업일기준 2~3일정도 소요되십니다.

            단, 택배사와 지역에 따라서 시간에 오차는 있을수 있습니다.

  6. Q

    ▶ 개통관련 ◀

    Q. 개통 연락은 주나요?

        

        A. 개통완료가되면 따로 연락드리고 있진 않고, 연락 원하신다면 말씀주시면 연락 가능하십니다.

              기기변경이실경우 기존휴대폰으로 요금제변경문자나, 안내문자 114에서 오면 개통된거라고 생각하시면되십니다.

              번호이동이실경우 기존휴대폰이 끊기거나 먹통현상이 발생한다면, 개통된거라고 생각하시고 새기기뜯어서 유심끼우고 사용해주시면되십니다.




    Q. 지금 쓰고 있는 핸드폰 데이터 연결이 끊겼는데 새 폰으로 개통 완료된 건가요?

         

        A. 보통은 끊기면 새기기를 사용해주시면되시는데, 조금 애매하시다면 저희고객센터 1661-7252나,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로 한번더 문의 바랍니다.




    Q. 신청하면 개통은 언제 되나요?


        A. 기기변경이실경우에는 기기배정과동시에 개통진행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유심동일하실 경우)

           기기변경이셔서 개통이완료되시면 기존휴대폰이 잠시 끊기실수있으시나, 2~3번정도 껏다켜주시면 다시 사용가능하십니다.

           보통 기기변경은 1일~3일정도 소요되지만, 통신사 사정에따라서 조금더 소요되실수 있습니다.


           번호이동은 기기를 받고 개통진행을 해야하는 부분이므로,

           기기받는즉시 저희 폰디다스 1661-7252로 연락주셔서 개통요청하시거나,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해서 개통요청 해주시면 되십니다.

           번호이동 개통은 최소 일주일에서 조금더 소요될수있으시고, 번호이동 또한 통신사 사정에따라서 조금더 소요되실수 있으십니다.




    Q. 계약서 보내주실 수 있나요?


        A, 저희는 온라인이다보니 계약서는 따로 존재하지 않습니다. 개통하시고 통신사고객센터 114나 통신사어플통해 계약내용 확인가능하십니다.




    Q. 개통이 불가한 유형은 어떻게 되나요 ?


        A, 다 회선 사용자, 단기사용자, 신규 가입(미성년자만 가능), 신용불량자, 미납&체남금 입니다.




    Q. 월중 개통하면 요금이 어떻게 정산 되나요 ?

      

        A, 1일 부터 말일 기준으로 개통하기전 요금 + 개통 후 말일까지 쓴 요금 이 합쳐져서 다음달에 청구 되십니다.


  7. Q

    ▶ 할부금 & 위약금 ◀

    Q. 현재 할부금이 남아있는데 개통은 될까요?


        A. 할부금이 남아있어도 개통은 가능하시며, 남은 할부는 남은개월수 만큼 청구가 되십니다.

            또한 114고객센터나 대리점통해서 한번에 수납도 가능하십니다.




    Q. 위약금


        A. 2년 약정중 18개월 이상 쓴경우, 기기변경시 위약금유예, 2년 쓰고 재약정을 할경우, 처음 재약정이시라면 위약금 유에되시며, 2번째 약정이시라면 처음 유예된 위약금이 발생합니다.
           2년약정 만료되기 전 번호이동(통신사이동) 할 경우 위약금 발생합니다. 



    Q. 위약금 대납


        A. 저희는 할인률의 최대로 들어가서 개통하시는 기기를 최대한 저렴히 판매하고 있기때문에 따로 위약금 대납은 불가능하십니다.


  8. Q

    ▶ 새단말? & 선불폰쓰는중 & 자급제가 더 싼가요? ◀

     Q. 휴대폰은 새것인가요?


        A. 저희는 공식휴대폰 온라인 쇼핑몰이며 휴대폰은 모두 미 개봉 및 새 휴대폰입니다.




    Q. 선불 폰 쓰고 있는데 번호이동 / 기기변경 가능하나요?


        A. 선불폰에서 후불로 변경하시구 일정기간 지난다음 SK/LG/KT로 번호이동 가능하십니다.




    Q, 자급제가 더 싸지 않나요?


        A, 자급제도 저렴하게 구매하려면 신용카드를 사용해야하는 조건이 있으며, 자급제 요금제 1~2만원 사용 하실 고객분이시면 자급제가 더 쌉니다.

          - 그 외에 공시지원금 + 폰디다스만의 혜택을 받고 추가로 제휴 카드 할인 30만원 사용시 월 13.000원 할인 (카드사마다 할인률은 다를수 있음)을 적용하면 자급제보다 훨씬 저렴하게 구매 가능하십니다.


          - 즉, 대리점에서만 구매하는 고객이시라면 자급제가 더 쌀수는 있어도 폰디다스만의 혜택이 들어가면 자급제가 더 비쌉니다.

  9. Q

    ▶ 대리인 구매 ◀

    Q. 대리인 구매는 어떻게 진행 될까요?


        A. 미성년자 자녀의 폰 일 경우 ->법정 대리인 신분증, 법정대리인 앞으로 된 가족관계증명서(상세본), 자녀앞으로 된 기본증명서(상세본) 스캔 후 이메일로 보내주셔야 합니다.

            부모님 또는 가족폰 -> 명의자 본인과 통화하고 몇가지 확인후 진행되십니다.

            친구 및 지인 -> 명의자 본인과 통화하고 몇가지 확인후 진행되십니다.

최근 본 상품
0
TOP DOWN
개인정보 약관 동의

폰디다스 귀중
본인은 폰디다스(이하 ‘회사’라 합니다. 운영사이트에서 구매 및 이용하기 위해서, 다음과 같이 ‘회사’가 본인의 개인정보를 수집/이용하고, 서비스의 제공을 위해 개인정보의 취급을 위탁하는 것에 동의합니다.

수집항목
- 이용자의 이름, 휴대폰 번호, 이메일 등

이용목적
- 이동통신 서비스 가입 및 이동전화 단말기 구매를 위한 고객 상담 및 MMS광고 발송

개인정보의 보유기간 및 이용기간
- 개인 정보 획득일로부터 1년간 보유 및 이용

위 개인 정보 수집·이용 및 취급위탁에 동의하지 않으실 경우, 이벤트에 참여하실 수 없습니다.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와 관련된 개인정보의 취급과 관련된 사항은, 회사가 운영하는 개인정보취급방침 (http://www.phonedidas.com)에 따릅니다. 본인은 위 내용을 숙지하였으며 이에 동의합니다.